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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모레퍼시픽 | K-뷰티 상징된 쿠션 기술
작성자 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26 14:3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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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48


‘쿠션(Cushion)’은 선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복합형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이다. 2008년 3월 아모레퍼시픽에 의해 최초의 쿠션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출시된 이래 현재 쿠션 제품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1초당 1개씩 판매되며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아이오페 에어쿠션®, 라네즈 BB쿠션, 헤라 UV 미스트쿠션,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쿠션, 설화수 퍼펙팅쿠션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암보험내 15개 브랜드를 통해 출시된 쿠션은 2015년 한 해 어린이보험비교동안에만 국내외에서 총 33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또 전 세계 고객들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2015년 말 기준 국내외 누적 판매량 8000만개를 돌파하며 K-뷰티의 자랑스러운 첨병으로 활약 중이다.아모레퍼시픽의 쿠션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두바보의재무설계새로운 유형의 화장품으로, 2012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수원중고차우수상, 대한민국 기술혁신경영대상 수상, 2013년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 선정, 2014년 IR52장영실상 수상 등을 통해서도 그 혁신성을 인정받아왔다. 이뿐 아니다. 국내외 162건의 특허 출원, 24건의 특허 등록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뷰티 수원중고차트렌드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다. 때문에 국내 화장품 업계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인 것으로 평가받는다.쿠션의 개발 혁신은 현재도 진행 중이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에 적용된 ‘초미립 분산’과 ‘3D 담지체’ 기술은 10년 동안 지속돼온 아모레퍼시픽의 신용카드현금쿠션 연구와 기술 진화의 결정체로 쿠션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사용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기술이다.초미립 분산 기술은 가볍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더욱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쿠션을 만들기 위해 제형의 입자를 기존 대비 30% 이상 축소시키는 기술이다. 미세한 입자로 구성된 제형은 보다 얇고 자연스러운 구취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또 3D 담지체 기술은 누구나 손쉽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를 받은 것 같은 완벽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구매 시부터 마지막까지 균일하고 적절한 양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지난해 글로벌 리서치기관인 TNS Korea에서 800명의 우리나라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5%가 쿠션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55%는 베이스 수원한의원메이크업 제품으로 쿠션 제품만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응답자의 76%가 쿠션으로 인해 수정 화장이 간편해졌고, 75%가 베이스 만성설사메이크업 시간이 단축됐다고 답했다.[본 기사는 매경이코노미 제1867호 (2016.07.20~07.26일자) 기사입니다]▶ 확줄어든 디젤차 인증…속타는 수입車업계▶ "軍레이더 정비만 30년…전자파 괴담 맞다면 난 벌써 죽었어야"▶ 영동고속도로 6중 추돌, 20대 女 4명 숨져·16명 부상▶ `일나스`는 되고 `일라그라`는 안된다…발기부전제 네이밍의 세계▶ 공인중개사 "수도권 상승 지방 하락할 것"[매일경제 모바일 서비스 | 페이스북] [매일경제 구독신청] [오늘의 매일경제][ⓒ 매일경제 당뇨& mk.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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